스타트업의 성공을 협업툴 라인웍스가 응원합니다! Tech Meets Startup 2019 현장 스케치

2019.11.18

스타트업의 성공을 협업툴 라인웍스가 응원합니다!

 

 

라인웍스가 11/14(목) 삼성동 코엑스에서 네이버의 테크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D2SF가 주관하는, ‘테크 밋츠 스타트업(TECH MEETS STARTUP) 2019’ 컨퍼런스에 출전하였습니다.

 

 

테크 밋츠 스타트업은 기술 스타트업의 성공 사례 및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행사로, 테크 스타트업, 벤처캐피탈, 기술 투자자, 예비창업가, 기관 등 스타트업에 관심을 갖는 80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하였습니다.

라인웍스는 이번 행사에 글로벌 3만 고객사가 사용하는 업무용 협업툴로서 초청되었습니다.

 

 

라인웍스 부스에서 참석자분들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대한 고민도 나누고 라인웍스의 업무 혁신 사례를 공유하며 스타트업 관계자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라인웍스가 현장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업종 및 기업 규모(인원수)와 상관없이 업무용 메신저/협업툴이 업무에 필수적인 요소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동료간 소통에 ‘업무용 메신저’ 또는 ‘협업툴’이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되십니까?”라는 질문에 94%가 “그렇다”고 답변주셨습니다.

 

 

라인웍스의 라이브 데모 체험하신 참석자분들은 네이버 메일, LINE 메신저와 동일한 UI/UX 사용성과 이동 중에도, 외근 중에도 업무 처리에 불편함이 없는 모바일 앱이 다른 서비스와는 다르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번 테크 밋츠 스타트업 2019 출전을 통해 많은 스타트업 관계자분들의 열정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만나뵈었던 스타트업 관계자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며 라인웍스도 여러분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