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자료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2020.10.07
많은 교육업 종사자들은 매달 쏟아지는 기출문제와 수업 자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한 최신 입시 정보와 학생들의 개인 정보 등 민감한 자료를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하면 수업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하여 학원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학습 자료 보관의 장점
  • 쏟아지는 자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시험 문제, 학생들의 개인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선생님들 간 수업 자료를 공유하며 수업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수업 자료는 체계적으로 관리
기출문제와 동영상 강의 등 수업 자료는 모두 네이버웍스 그룹 폴더에 주차별로 깔끔하게 정리해보세요.
자료를 준비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강사의 만족도를 높이고, 양질의 수업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수업별로, 혹은 강사별로도 폴더를 만들어서 필요한 자료를 한눈에 찾기 쉽게 보관하고, 언제든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 메시지방의 수업 자료 폴더
폴더의 각종 수업 자료
2. 최신 입시 정보와 기출 문제는 안전하게 보관
때로는 최신 정보와 기출문제를 확보했느냐가 교육 기관의 경쟁력을 결정하기도 합니다.
최신 입시 자료와 출제 경향, 합격자 명단 등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그룹 폴더에 보관한 후, 특정 직원만 접근할 수 있도록 폴더 접근 권한을 지정하세요.
안전하게 보관된 자료로 우리 학원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모아둔 입시 자료
폴더 접근 권한 설정
​3. 수업 자료 공유를 통한 강의의 질 개선
강사진끼리 서로 강의를 분석하고 피드백을 교환하려 해도 시간적 제약으로 모여서 이야기하기 어려웠다면, 온라인으로 소통해보세요.
틈새 시간마다 노트에 강의 영상과 자료를 올려 댓글로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서로 효과적이었던 수업 방식과 자료 등의 유익한 팁을 메시지로 전수해서 수업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노트에서 수업 자료 공유 및 피드백
메시지로 수업 자료 공유
네이버웍스로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