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업에서 업무 처리 속도를 높이는 솔루션

2020.10.07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IT 시장에서 업무 처리에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보세요.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협업은 업무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중요한 프로젝트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이버웍스를 IT 기업에 도입할 때 장점
  •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별도 교육 없이 즉시 도입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조직과 원활하게 소통하며 협업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자동화로 반복적, 형식적인 업무를 줄여줍니다.
1. 해외 조직과 협업도 수월하게
해외 조직과 협업하고 있다면, 급한 용무는 통역사 없이도 간단하게 메시지로 소통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네이버웍스는 다양한 언어 번역을 지원하여 메시지방에서 국내외 직원 모두 번역된 언어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명확하게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유능한 조직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높은 실적을 달성해보세요!
해외 조직과 메시지로 소통
해외 조직에 메일 송부시 번역
번역된 텍스트 본문에 삽입
2. 회사 생활 가이드는 메시지 봇으로
사내 시스템이 궁금한 직원들, 신입사원들의 업무 매뉴얼 등 모든 사내 문의를 해결하느라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웠다면
네이버웍스만의 독보적인 AI 챗봇으로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담당자 없이도 봇으로 쉽게 답변을 얻을 수 있어 직원들의 업무 처리 속도가 빨라집니다.
봇의 일부 코드를 수정하면 근태 관리 등 다양한 형태의 봇을 만들어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내 시스템 FAQ 봇
근태 관리 봇
3. 직원 퇴사는 빠르게 처리
퇴사한 직원이 메시지방에서 직접 나가기 전까지 긴밀한 협업에 방해를 받고 있지는 않나요?
네이버웍스에서 퇴사 직원이 사용했던 모든 정보를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어
직원이 메시지방에 남아 사내 비밀 정보가 누설되지 않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정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 퇴사자 구성원 삭제하기
네이버웍스로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갖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