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인력 간 똑똑하게 소통하는 방법

2020.10.07
외근과 교대 근무가 잦은 병원 현장에서는 때때로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각종 공지와 인수인계 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려면 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필요합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하면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치 같이 있는 것처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직원 커뮤니케이션의 장점
  • 외근이나 교대 근무 상황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병원 공지 사항을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진료과별 캘린더로 중요한 일정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습니다.
1. 외근과 교대 근무에도 비대면으로 문제없이

외근 또는 교대 근무시 네이버웍스 메시지를 활용해 직원에게 명확히 업무 사항을 전달해보세요.
예약 접수 내역 등 형식적인 문서도 메시지 템플릿을 이용하면 모바일로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의료 시설 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외근 중에도 메시지로 연락
환자 예약 접수 템플릿
2. 최신 의료 정보와 사내 소식은 놓치지 않도록
원내 진료과, 행정팀, 인사팀 등 부서 간 교류하기 어려운 분위기 속에서, 어떻게 전 직원에게 중요한 내용을 통지할 수 있을까요?
네이버웍스 홈에 공지사항 게시글을 작성한 후, 필독 게시글로 설정해보세요.
특정 기간 동안 홈 메인 화면에 노출되어 모두가 중요한 내용임을 인지하고 챙겨볼 수 있습니다.
홈의 필독 게시글
홈의 병원 공지 사항
3. 수술, 진료 일정 관리는 한곳에서
네이버웍스 캘린더를 진료과별로 만들어 의료진이 진료 및 수술 일정을 기록할 수 있도록 안내해보세요.
신규 일정을 잡을 때 참고할 수 있고, 보조 의료 인력이 필요할 때에도 구성원 일정을 검색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일정을 잡을 때는 수술실, 입원실 등 설비 내역도 함께 예약해서 꼼꼼하게 챙겨보세요.
진료과별로 생성된 캘린더 목록
의료진 빈 시간 자동 추천
수술 일정 잡을 때는 설비도 함께 예약
네이버웍스로 환자가 안심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