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네이버웍스] EP.11 : 근무제 변화 대비하기 (#워크플레이스)

2023.03.10

 

 

매월 하나의 기능을 사례 위주로 깊이 있게 알아보는 소통형 LIVE 웨비나 ‘월간 네이버웍스’. 👍

 

3월 월간 네이버웍스 주제는 “근무제 변화” 입니다. 최근 근무제와 관련된 개편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죠. 내용과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어떤 준비를 해야할지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죠? 업무를 체계화를 해주고, 변화하는 제도에 발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이버웍스의 친한 친구. 워크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협업툴만으로는 회사를 ‘경영’ 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 단위의 연장근로 단위를 ‘월·분기·반기·연’으로도 운영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면, 근태 관리 방식 또한 그에 맞게 바뀌어야 하겠죠. 이런 관리 포인트를 매번 직접 최신화하기보다, 알아서 최신화 되는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업무 부담도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가 만나 만드는 시너지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듣고 싶은 주제로 추천해 주신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연동 방법과 활용 사례도 친절하게 알려드릴게요. 아래 중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지금 바로 참가 등록해 보세요. 3월 28일 화요일 오후 3시 온라인으로 뵙겠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 근무제 등 인사 제도 변화에 대비가 필요한 인사·총무 담당자
  • ✔ 근태, 전자결재, 회계 등 그룹웨어 기능이 필요한 기업
  • ✔ 워크플레이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셨던 분
  • ✔ 다른 회사의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활용 사례가 궁금한 분
  • ✔ 워크플레이스 초기 세팅에 도움이 필요한 분

※ 월간 네이버웍스는 네이버웍스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편하게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일정 : ’23. 3. 28 (화) 15:00 ~ 16:30

진행방식 : 라이브 웨비나 ( > 참가등록 )

✅ 프로그램 :

  1.  어젠다 발표자
     1. 고퀄리티 업무 컨설턴트 ‘워크플레이스’ (20분)

    업무를 체계화 해주고, 변화하는 제도에 발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이버웍스의 찰떡 궁합 ‘워크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서비스기획 오진영
     2.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활용사례 (15분)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이는 회사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마케팅 강미정, 김상인
     3.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시작하기 (25분)

    네이버웍스에 워크플레이스 장착하기! 워크플레이스 초기 세팅법을 데모로 보여드립니다.

    마케팅 최정우
     4.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소개 (15분)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분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과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소개합니다.

    고객지원 한예슬
     5. LIVE Q&A + 퀴즈 (15분)

    웨비나 중 궁금했던 내용을 물어보고, 퀴즈를 풀어보며 웨비나를 복습합니다.

    참가자 여러분과 함께

 

> 참가 등록 & 알림 받기

 

※ 참가등록 후 접속 링크가 메일로 발송됩니다. (Zoom Webinar 라이브 진행)

※ 웨비나 하루 전과 당일 오전 중 접속 리마인드 메일이 발송되며, 시작 10분 전 문자로 접속 알림이 전송됩니다.

※ 문의 : naverworks_marketing@navercorp.com

 

💡 월간 네이버웍스 다시보기

– 1편 : 외부 사용자 협업 ( > 다시보기 )

– 2편 : 템플릿 ( > 다시보기 )

– 3편 : 드라이브 ( > 다시보기 )

– 4편 : 캘린더 ( > 다시보기 )

– 5편 : 메일 ( > 다시보기 )

– 6편 : V3.5 업데이트 ( > 다시보기 )

– 7편 : 전자결재, 근태관리 ( > 다시보기 )

– 8편 : 2022 랜선 송년회 – 네이버 팀과 고객사의 네이버웍스 활용기 ( > 다시보기 )

– 9편 : Admin A to Z (관리자 마스터) ( > 다시보기 )

10편 : 게시판 ( > 다시보기 )

 

🎁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프로모션 

– 메일, 메신저, 드라이브 등 ‘네이버웍스‘의 협업 기능과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워크플레이스‘의 운영관리 기능을 함께 사용하는 신규 고객 대상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23년 3월 31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 사용 인원 수에 관계 없이 네이버웍스 X 워크플레이스 결합 서비스 기본 10% 할인에 20% 추가 할인이 6개월 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