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웍스 3.0] 신규 모바일·PC 앱 출시

2021.02.02

네이버웍스 v3.0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되는 “네이버웍스” 이름의 신규 모바일·PC 앱
이번 업데이트 미리보기에서 신규 앱 출시에 따른 안내 사항을 말씀드립니다.

 

라인웍스의 새 이름 네이버웍스, 서비스 화면과 앱스토어에 선보입니다.

 

지난 10월 15일 LINE WORKS에서 네이버웍스 이름으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습니다.

브랜드사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으며,
V3.0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네이버웍스 서비스 화면, 앱스토어에 변경된 브랜드명으로 표기됩니다.

 

네이버웍스 신규 모바일·PC 앱을 설치해주세요.

 

오는 2월 8일 “네이버웍스” 이름의 신규 모바일·PC 앱이 출시됩니다.

 

네이버웍스 3.0 최신 버전은 “네이버웍스” 이름의 신규 모바일·PC 앱에서 지원되오니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 앱 사용자분들은

국내 Google Play, App Store에서 “네이버웍스 모바일 앱”을,
네이버웍스 브랜드사이트에서 “네이버웍스 PC 앱”을 새롭게 설치해주세요.

 

 

Q1. 네이버웍스 모바일·PC 앱의 경우 로그인 정보를 새로 입력해야 하나요?

A1.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 앱을 유지한 채,

네이버웍스 신규 모바일·PC 앱 다운로드 받아 첫 실행 시 기존 ID/PW 정보를 활용하여 자동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규 네이버웍스 모바일·PC 앱을 로그인 후 LINE WORKS 앱을 삭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Q2.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앱을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A2. “네이버웍스” 이름의 신규 모바일·PC 앱이 출시됨에 따라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앱은

2월 8일부터 국내 Google Play, App Store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 앱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으며, 향후 서비스 지원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이름의 신규 모바일·PC 앱이 출시된 이후 “LINE WORKS” 이름의 모바일·PC 앱을 사용하시는 기간 동안

3.0 버전의 네이버웍스 모바일·PC 앱 사용자와 사용에 제약이 있는 점을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INE WORKS 드라이브 탐색기는 2월 8일 이후 별도의 일정으로 네이버웍스 드라이브 탐색기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앱 출시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헬프센터 문의하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66125572@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