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퀄리티를 향상시킬 똑똑한 일정 관리

2020.10.07
직원의 근무 희망 사항을 모으고 정리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쏟다 보면 고객 관리에 신경 쓸 시간이 부족하게 느껴지곤 합니다.
네이버웍스로 근무 일정을 관리하고 인수인계를 위한 매뉴얼을 공유해보세요.
효율적인 일정관리로 최적의 직원 배치가 가능해 매장 서비스의 퀄리티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일정관리의 장점
  • 직원들의 잦은 일정 변경에도 모바일에서 손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수많은 알바생의 근무 희망 시간을 일일이 확인해가며 근무 일정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 따로 시간 내지 않아도 매뉴얼 공유와 설문으로 인수인계 사항 전달이 가능해집니다.
​1. 모바일 앱 하나로 해결하는 근무 일정 관리
공유 캘린더, 근무 시트 엑셀 등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없이 네이버웍스 하나로 직원들의 근무 일정을 손쉽게 관리하세요.
근무 일정을 네이버웍스 캘린더에 반영하면, 전 직원에게 바로 공유되므로 따로 연락을 취하거나 프린트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직원별 일일 근무 일정
2. 근무 희망 일정은 설문으로 한 번에 취합하기
매번 근무 시간 조정을 위해 직원별로 희망 근무 날짜와 시간대를 조사하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네이버웍스 설문으로 수많은 직원의 근무 희망 사항을 손쉽게 취합하고, 결과를 한눈에 파악해보세요.
설문 응답자 명단을 확인하고 설문에 응답하지 않은 직원에겐 설문 참여 알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 희망 날짜 및 시간 설문 조사
설문 조사 응답 멤버 확인
​3. 인수인계할 매뉴얼은 간편하게 공유
근무 교대를 할 때마다 다음 타임 직원에게 빠르게 인수인계 하고 싶다면 네이버웍스 드라이브를 활용해보세요.
입고 상품 카탈로그, 당일 판매 현황 등을 기록해서 드라이브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응대, 대처법 등 신입을 위한 다양한 업무 매뉴얼을 저장해두어 필요할 때 바로 공유해보세요.
매장 매뉴얼 공유 폴더 목록
똑똑한 근무 일정 관리로 서비스 퀄리티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