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네이버웍스 연말연시 스티커를 사용해 보세요

2022.11.29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 팀입니다.

벌써 저물어 가는 2022년. 올해도 네이버웍스와 함께해 주신 모든 사용자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덕분에 글로벌 35만 고객사와 함께하게 된 것은 물론, 국내 협업툴 중 사용자 수 · 사용 시간 · 충성도 모두 1위를 차지한 의미있는 해였습니다. (관련 보도자료)

‘이 좋은 네이버웍스, 제발 모르는 사람 아무도 없게 해주세요🙏’ 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도 기억에 남습니다.

서울 · 경기 주요 지하철 역과 버스 정류장에서 네이버웍스를 소개한 이후, 네이버웍스를 새롭게 알게 됐다고 말씀 주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반갑게 인사해 주신 모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네이버웍스 팀이 직접 광고에 참여한 건 안 비밀…🤣)

 

 

우리는 이렇게 연말이 되면 되면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동료나, 고객/거래처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동시에 고민에 빠지기도 하는데요.

 

검색창 켜고 계신 거 다 알아요~!

 

보통은 검색창을 열기 마련이지만, 네이버웍스에선 스티커로 센스 있는 감사 인사와 덕담을 전할 수 있습니다.

 

2022 네이버웍스 연말연시 스티커

 

 

이번 연말연시 스티커는 네이버웍스를 만드는 직원들이 직접 문구 선정에 참여했답니다.

스티커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자 여러분을 향한 네이버웍스 팀의 진심과 감사한 마음도 함께 전해지길 바랍니다.😍




스티커는 모바일과 PC 메시지, 메일, 게시판, 노트 서비스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번 연말연시 스티커는 2022년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도 오직 네이버웍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는 상시 제공 되오니, 말랑말랑한 소통에 David, Bella, Boo 등 귀여운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주세요.😊

 

David

 

Bella

 

Boo

 

이렇게 매력 넘치는 네이버웍스 스티커를 사용해 보려면? 네이버웍스 30일 무료 체험 기회를 활용해 보세요. 유료 플랜과 동일한 스펙으로 인원 제한 없이 네이버웍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30일 무료 체험하기

 

 

2022년 따뜻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네이버웍스와 함께 스마트하게 협업해요!

 

마지막으로, 올 한 해 네이버에서 얼마나 많은 뉴스 기사를 접했고, 어떤 카테고리를 주로 쇼핑했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키워드를 많이 찾았는지. <데이터로 돌아보는 한해, 2022 네이버 연말결산> 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