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위의 운송 직원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2020.10.07
운송업에서는 직원마다 현장 업무 시간이 모두 다르고, 도로 위에서의 이동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실시간 관리 감독이 어렵습니다.
네이버웍스로 운송 일정 및 배송 상황을 신속하게 공유하고 전체 물류 상황을 쉽게 파악해보세요.
또한, 사내 업무 매뉴얼로 직원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직원 관리 감독의 장점
  • 배송 일정 및 변경 사항 전달이 빨라 도로 위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는 업무 매뉴얼을 공유해 최신 교육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차량 정기 검사 일정 관리와 긴급 대처를 위한 연락망 조성이 가능해집니다.
1. 철저한 배송 일정 공유로 업무 시간 절약하기
일정 전달이 유선 및 구두로 이루어져 실수가 생기거나 공유가 지연되어 출하 대기 상황을 겪곤 합니다.
배송기사별 캘린더에 일정을 바로 기록해서 잊지 않고 정확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도록 안내해보세요.
배송 위치 지도를 함께 첨부하고, 운송 품목 및 유의 사항을 기재해 운송 중 발생하는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캘린더 일정의 지도 및 메모 첨부
2. 현장에서도 확인 가능한 업무 매뉴얼과 공지사항
물류 운송업 종사자들은 일의 특성상 한곳에 모여 일을 하지 않기에 안전 관련 교육을 받기 어렵습니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 위해 전 직원이 공유하는 네이버웍스 드라이브에 매뉴얼을 저장 및 공유해보세요.
추가 설문으로 퀴즈를 실시해서 높은 교육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업무 매뉴얼 공유 목록
설문 기능을 이용한 업무 매뉴얼 퀴즈
3. 직원 안전을 위한 차량 정기 점검
잦은 야간 운송 작업과 대형 화물을 다루는 직원들을 위해 정기적인 차량 점검을 독려해야 합니다.
네이버웍스 캘린더에 차량 정기 검사 일정을 등록하고 놓치지 않도록 일정 알림을 설정하세요.
또한, 긴급 상황에 대비해 주소록에서 담당자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명단을 미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반복 일정을 이용한 차량 정기 검사 등록
안전관리자 주소록 목록
네이버웍스로 운송 직원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