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일정 똑똑하게 관리하는 방법

2020.10.07
전화로 예약을 받아 일정을 수기로 작성하다 보면 고객 예약 내역이 분실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샵 운영에 필요한 각종 제품과 도구의 입고 상황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매번 스태프에게 물어봐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일정 관리로 위와 같은 상황을 방지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일정 관리의 장점
  • 최직원들의 근무 일정, 고객 예약 내역을 한눈에 파악하여 일정 혼선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일정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습니다.
  • 제품 재고가 떨어지는 일 없이 입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근무 일정과 샵 이벤트 한눈에 보기
네이버웍스 캘린더를 이용하면 고객 예약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디자이너별 휴무일이 언제인지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헤어 또는 네일 스튜디오 촬영, 월별 할인 이벤트 등 샵 전체 일정도 캘린더에 등록해두고 꼼꼼히 챙겨보세요.
디자이너별 일정이 공유된 캘린더(PC)
2. 알림 설정으로 일정을 놓치는 일 없도록
고객 예약이나 할인 이벤트 등 중요한 일정은 깜빡하지 않도록 알림을 미리 설정해 둘 수 있습니다.
따로 다이어리를 다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네이버웍스 푸시 알림이 울리면 간편하게 모바일로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일정 전 모바일 푸시 알림 설정
모바일 푸시 알림
3. 제품 입고 일정 확인하기
샴푸, 린스, 염색약부터 미용가위까지 미용업에는 챙겨야 할 기구와 제품이 다양합니다.
제품 재고를 관리하는 메시지방을 따로 만들어 재고가 떨어지는 일 없도록 관리해보세요.
모두가 볼 수 있는 캘린더에 입고 일정을 표시해두고, 입고되었을 경우 담당자가 메시지방에 알릴 수 있습니다.
그룹 메시지방의 메시지와 일정으로 입고 관리
네이버웍스로 우리 샵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