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샵만의 노하우 관리 비법

2020.10.07
고객 응대와 시술, 매장 관리로 꽉 찬 일과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미용 트렌드까지 따라가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축적되는 우리 샵만의 노하우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네이버웍스를 이용하면 직원들끼리 수시로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고, 우리 샵만의 뷰티 노하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정보 공유 및 보관의 장점
  • 최신 미용 트렌드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우리 샵의 노하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뷰티 세미나와 교육 참여를 독려해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최신 미용 트렌드 파악하기
업계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메시지방의 노트에 최신 트렌드 관련 자료를 간단하게 기록해두어 언제든 찾아볼 수 있게 하세요.
틈새 시간을 이용해 자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하면서도, 빠르게 트렌드를 반영하여 샵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룹 메시지방의 노트 목록
그룹 메시지방에서 노트 공유
2. 우리 샵의 노하우 안전하게 보관하기
고객의 시술 데이터나 우리 샵만의 노하우 등 민감한 정보는 안전하게 보관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네일 또는 헤어의 색상과 디자인 정보는 번호를 매겨 드라이브에 보관해두세요.
샵의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면서도, 고객 시술 시 필요한 색상과 디자인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이미지 모음
3. 뷰티 세미나와 교육 참여 독려하기
트렌드를 공유하는 메시지방에서는 간단하게 뷰티 세미나 또는 교육 일정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메시지방에서 함께 볼 수 있는 캘린더에 일정을 등록해두고, 참여를 독려해보세요.
해당 시간에 참석이 가능한 디자이너가 교육을 이수하고 온 뒤, 다른 직원들에게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룹 메시지방에서 행사 일정 공유
홈에서 행사 후기 공유
네이버웍스로 우리 샵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