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건설 현장을 만드는 방법

2020.10.07
직원들이 일하고 있는 현장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나요?
네이버웍스는 건설 현장에서 빈번한 돌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안전 규칙을 직원 모두가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교육 방식을 만들어냅니다.
네이버웍스로 현장 안전을 관리할 때 장점
  • 전 직원들이 위험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매일 주시할 수 있습니다.
  • 사고 발생시에도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지침을 찾아 대처할 수 있습니다.
  • 낮은 사고 발생률로 협력사와 고객사로부터 작업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전 직원의 작업 환경, 매일 모니터링 하기
전체 현장 직원들의 작업 환경과 안전성 파악을 위해 매일 홈 게시판으로 일일보고를 받아보세요.
네이버웍스는 중장년층도 모바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건설업에도 교육없이 즉시 도입할 수 있습니다.
현장 보수 관리 등 건설 현장 내 세밀한 부분까지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홈 게시판으로 일일 보고/안전 매뉴얼 공유
일일보고 게시판 목록
2. 안전 교육 퀴즈와 안전 점검은 설문으로
건설 현장의 안전과 직결되는 중요한 규칙들, 모두가 제대로 이해하고 실천하고 있나요?
교육 후에도 변화가 크게 없다면, 이제 네이버웍스 설문으로 직원들의 규칙에 대한 이해를 높여보세요.
퀴즈 말고도 안전 점검 체크리스트나, 현재 안전 여부 등을 설문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을 활용한 안전 퀴즈
​3. 돌발상황 발생시 신속한 소통으로 대처
현장에서 사고가 발생했다면, 담당자를 주소록에서 빠르게 검색해서 즉시 1:1로 무료 통화, 음성 통화 등으로 신속하게 상황을 전달하세요.
네이버웍스 주소록에는 사내 전 직원의 연락처 정보가 있으므로, 급할 때에도 연락처가 없어서 헤매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소록에서 담당자 업무로 직원 검색
담당자 프로필에서 연락처 확인
메시지/음성 메시지로 급한 연락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새로운 협업 방식으로 안전한 건설 현장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