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웍스, 무료 free 상품으로 충분히 즐겨보세요!

2020.07.10
안녕하세요, 라인웍스 Free 상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Free 상품은 기존 체험판과는 다르게 기한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고 라인웍스의 기능들 중 알짜배기들을 쏙쏙 담았습니다.
무료라고 다 같은 것은 아니다, 네이버가 만든 만큼 다르다! 왜 라인웍스가 업무에 꼭 필요한지 함께 알아보시죠!
#왜 개인용 메신저보다 라인웍스인가요?
1. 소중한 사생활과 일의 분리
2. 누가 읽었는지 확인하고 실수했을 땐 메시지 회수하기
3.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처리를 간편하게
4. 언제 파일이 사라질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폴더
5.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강화된 보안
1. 개인 메신저가 업무 연장선의 주범?
라인웍스로 사생활과 일을 분리하세요!
프로필 사진과 상태메시지, 회사 분들 눈치 보여 마음대로 못 바꾸셨죠?
그리고 수십 개의 회사 메시지방, 사적인 대화방 사이를 오가며 정보 및 파일을 전달하기 어려우셨다면 라인웍스를 사용해 보세요!
이젠 개인 메신저에서 사적인 표현은 자유롭게, 과장님과 이름이 같은 친구에게 중요 파일이나 정보를 잘못 보내는 실수를 방지하세요.
2. 메시지방 들락날락은 그만!
누가 읽었는지 확인하고 실수는 바로 회수하세요.
일정 바로 직전에 변경 사항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답변이 없는 경우 상대가 메시지를 읽었는지 몰라 답답하셨지요?
라인웍스는 내가 보낸 메시지를 몇 명이, 그리고 누가 읽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상대가 읽었는지 걱정하다 전화하는 일은 없습니다!
또한, 업무 대화방에 잘못 보낸 내용이 있거나 오타를 보냈을 땐 당황할 필요 없이 회수 기능으로 실수 흔적을 순삭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에서도 모바일로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세요!
모바일로도 사무실에서 PC로 일하는 것처럼! Free 상품으로 메시지, 캘린더, 주소록, 홈(게시판), 설문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장 갈 때 무거운 자료를 들고 갈 필요 없이, 공지 사항 확인은 나중이 아닌 바로, 일정 관리도 메시지로 주고받고 변경도 모바일로 척척!
라인웍스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업무 처리를 경험하세요.
4. 중요한 파일은 삭제 걱정 없이!
금고보다 안전한 폴더에 모아두고 관리하세요.
스마트폰 청소 앱을 사용하거나 나도 모르게 캐시 데이터를 삭제해서 개인 메신저에 올렸던 파일이 없어져 버린 경험, 많으시죠?
또한, 파일 보관 기간을 정확하게 몰라 언제 사라질지 늘 불안하시다면 이젠 라인웍스 그룹 폴더가 해답입니다!
Free 상품도 여유롭게 3년 동안 마음 놓고 파일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무료로 업무용 메신저의 보안 수준을 경험해보세요.
라인웍스의 든든한 네트워크 방어기술로 해킹 걱정은 끝! 퇴사자 접속 차단으로 정보 유출 고민도 이제 그만.
직원 퇴사 시 계정을 삭제해 퇴사자가 중요한 정보가 담긴 메시지방에 남아있는 골치 아픈 상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