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웍스 레터 세번째 소식
이번 달에는 일하는 하루에 귀여운 리듬을 더해줄 신규 스티커와 2,177명 네이버웍스 사용자분들의 솔직한 이야기, 네이버웍스로 업무의 체계를 잡은 ‘엘투플랜’의 이신엘 경영본부장님과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일하는 하루에
귀여운 리듬을 더해줄 스티커

작은 표현 하나로도 웃음을 주고, 마음을 전하는 네이버웍스 스티커. 고객 인터뷰를 통해 수집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직관적이고 실용적이며, 따뜻한 감성을 담은 신규 스티커 3종을 소개합니다.
고양이, 강아지, 토끼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로 일하는 모든 순간을 조금 더 유쾌하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도록 표현해봤는데요.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시나요?

2,177명이 말한다
네이버웍스가 바꾼 업무 루틴

지난 4월 설문조사를 통해, 네이버웍스 도입 계기부터 실제 사용 후기, 만족 포인트, 그리고 일하는 방식에 생긴 변화까지, 총 2,177명 사용자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 네이버웍스 코어 사용 후 편리해진 업무 소통 (37.8%)
- 네이버웍스 경영지원 사용 후 종이 기반 업무의 디지털화 (41.9%)
- 네이버웍스 클로바노트 사용 후 회의 업무 생산성 향상 (88.4%)
그리고 87.8%의 사용자가 ‘네이버웍스를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 고 답해주셨는데요. 네이버웍스 사용자가 추천하는 네이버웍스의 어떤 기능을 자주 활용하는 지, 어떤 점에 크게 만족하는지, 사용자 리포트를 통해서 알아볼까요?

공만 쫓던 우리팀,
체계를 잡아준 네이버웍스

“네이버웍스는 공만 우르르 쫓아다니던 저희 엘투플랜을 체계적으로 만들어준 또 한 명의 팀원이자, 직원들의 빠른 퇴근을 도와주는 팀원입니다.”
작년 ‘네이버웍스 고수를 찾습니다’ 공모전에서 네이버웍스 팀의 마음을 울린 한마디. 직원 수 5명일 때부터 사용한 네이버웍스가, 이제는 회사 성장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이유. 부산에서 만난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엘투플랜의 이신엘 경영본부장님과의 인터뷰를 Full Story에서 확인해 보세요.



|
네이버웍스 레터는 월 1회 네이버웍스 구독을 관리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ncloud.com) 관리자 분들께 발송됩니다.
네이버웍스 최고 관리자 역할을 누군가에게 위임하지 않은 이상, 일반적으로 네이버웍스 최고 관리자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관리자입니다.
네이버웍스 레터를 받으시려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로그인 후 [ 알림 관리 ] 에서 [ 서비스 소개 및 프로모션 메일 → 수신함 ]으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알림 관리 바로가기 (로그인 필요)

네이버웍스 레터, 매월 유익하고 흥미로운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뉴스레터에서 보고 싶은 내용이 있거나, 메일 수신이 잘 안 된다면
→ naverworks_marketing@navercorp.com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