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세일즈인사이트㈜
카테고리
CRM

세일즈인사이트

 

“영업을 조금 더 쉽게, 빠르게, 편하게 관리하세요.”

영업 조직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세일즈인사이트 (salesinsight CRM) 솔루션.

 

세일즈인사이트는 엑셀 업무를 최소화하고, 고객정보 통합, 영업활동, 분석과 협업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영업팀 전문 협업 도구 입니다. 고객관리, 영업활동 및 기회 관리, 잠재고객 및 거래고객 관리, 계약관리, 영업 Chart 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과 상용서비스 연계 등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고객사/고객관리 : 전사 고객 통합관리 (거래유무, 신용도, 거래내역, 상담이력 등)

2) 영업기회 관리 : 사업 유형별 기회 단계 관리

3) 활동관리 : Smart Sales Board를 통한 영업활동 관리 (일반일정, 영업일정 등)

 

세일즈인사이트 X 네이버웍스 연동 화면

salesinsight CRM은 네이버웍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때 그 경쟁력이 더욱 커집니다. 영업 활동을 캘린더에 입력하고, 참석자에게 메시지로 전파하고, 수정 사항 생길 때마다 소통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세일즈인사이트 CRM에 입력만 하면 네이버웍스 메시지로 편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일즈인사이트 X 네이버웍스 연동 사례

(주)소프트보울

 

 

세일즈인사이트 CRM과 네이버웍스 연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매번 세일즈인사이트 CRM에 로그인을 해야 정보를 알 수 있었는데 이젠 메신저로 영업활동, 계약, 입금 등의 정보가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니 읽기만 하면 회사 전체 영업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허그컴퍼니(허그매트)

 

 

두 서비스의 연동을 통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기존에 네이버웍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세일즈인사이트 CRM을 사용하게 되면서 함께 연동하여 활용하니 회사내의 업무 효율성이 상당히 향상되었습니다.”

세일즈인사이트 사용하기

– 링크 : https://www.salesinsight.co.kr/

세일즈인사이트 x 네이버웍스 프로모션 신청하기

– 링크 : https://www.salesinsight.co.kr/child/sub/inquiry/promotion.php

※ 네이버웍스 및 세일즈인사이트 신규 고객 대상 기간한정 프로모션입니다. (2024.3.4~4.30) 

문의처

– 유선 : 02-540-5234

– 이메일 : sales@sales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