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네이버웍스를 사칭하는 메일 주의 안내

2020.12.07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입니다.

최근 ‘메일함 용량 초과’ 경고를 위장하여 네이버웍스를 사칭하는 스팸 메일이 발송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관련 사칭 메일은 용량이 초과되었거나 계정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니 조치하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메일에서 제공하는 버튼 클릭 시 네이버웍스

로그인 페이지와 유사한 페이지로 접속되어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을 유도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근하는 경우 악성코드에 감염되거나 이용자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므로 절대 접근하지 마시고, 사칭 메일 유형은 변경될 수 있으니

아래 고객센터 도움말을 참고하여 사칭 메일에 대한 피해 예방을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웍스 사칭 메일 관련 도움말 바로가기

 

네이버웍스에서는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요구하지 않으며, 사칭 관련 메일이 도착하는 경우에는 바로 스팸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웍스에서 보내는 메일은 메일 목록에서 아래와 같이 관리자 표시를 하여 일반 메일과 구분하여 표시해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관리자 표시 아이콘

 

실제 용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좌측 하단에서 용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웍스 용량 초과 안내


​​
이외에 네이버웍스 공식 메일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네이버웍스는 이메일의 발송자 메일주소로 “no_reply@worksmobile.com”, “taxinvoice@worksmobile.com”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메일 본문에 포함된 공식 브랜드사이트는 “naver.worksmobile.com/”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는 모든 고객들이 항상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네이버웍스 고객센터(1661-7860) 및 온라인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