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노트

네이버웍스의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LINE WORKS 비정기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LINE WORKS 입니다.

 

LINE WORKS 비정기 업데이트가 2020년 6월 18일(목)에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배포 일정 : 2020년 6월 18일(목) 19:00 부터

※ 이번 업데이트는 PC web, PC App, Mobile App에 모두 공통으로 적용 됩니다.

※ PC App, Mobile App은 선택 업데이트 방식으로 [PC App > 설정 > LINE WORKS 정보], [Mobile App > 더보기 > 공지사항]를 통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 PC Windows 드라이브 탐색기는 로그인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상세 업데이트 내용

[메일, 메시지, 캘린더, 주소록]

① 기본기능 가이드 Tool Tip 표시 (Mobile)

– 대화 시작, 일정 생성 등 사용자가 꼭 알아야 할 기능에 대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메시지]

① Help Bot 추가 (PC Web, PC App, Mobile)

– LINE WORKS 활용 가이드와 세부 기능을 검색할 수 있는 Help Bot이 추가 됩니다.

② 모바일에서 로컬 파일 첨부 기능 추가  (Mobile)

– 이제 iOS에서도 Android와 동일하게 모바일 단말기내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첨부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③ 대형 메시지방 생성시 Alert 표시 (PC Web, PC App, Mobile)

– 500명 이상의 메시지방을 생성시, 일부 기능이 제한됨을 안내하는 Alert이 표시됩니다. 

※ 500명 이상 메시지방에서 제한되는 기능

– 일반 메시지방에서 [전체 메시지 알림 받기, 모든 멤버 멘션, 음성/영상통화 및 화면공유, 읽은 멤버 숫자 확인] 기능이 제한됩니다.

– 그룹 메시지방의 노트에서 [모든 멤버 멘션] 기능이 제한됩니다. 

 

[드라이브]

① 동기화 파일 삭제시 Alert 표시 개선 (PC App – Windows Only)

– 동기화된 폴더내 파일을 삭제시 동기화 상태에 상관없이 Alert이 표시됩니다.

 

[Admin 콘솔]

① 신규 구성원 자동 승인 기능 (PC Web, Mobile)

– 초대받은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했던 부분을 자동으로 승인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 외 버그 수정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한 개선이 진행됩니다.

LINE WORKS에서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LINE WORKS 헬프센터(1661-786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