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세미나 영상] 네이버웍스 V3.0 웨비나 영상을 공개합니다.

2021.02.22

2월 18일, NAVER WORKS V3.0 WEBINAR가 진행되었습니다.

네이버웍스 Product Specialist가 직접 소개해 드리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네이버웍스 3.0의 신규 업데이트 기능과 함께

네이버 직원들이 일하는 방식과 다른 고객들이 어떻게 업무에 네이버웍스를 활용하고 있는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쉽게 웨비나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웨비나 녹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업데이트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점들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웨비나 Q&A

Q. 그룹 노트를 게시글로 작성하는 부분은 어떤 경로로 들어갈 수 있나요?

A. 그룹 노트는 메시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이며, 게시글은 홈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자세히 보기)

해당 접근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트 : https://talk.worksmobile.com/ > 조직/그룹 대화방 > 우측에 노트 클릭

* 게시글(홈) : https://home.worksmobile.com/

 

Q. 네이버웍스에는 help bot만 있던데 다른 bot를 사용하려면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A. Bot 기능은 추가 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Q. 회의 시 최대 접속자가 16명인가요 100명인가요? 접속은 100명이지만 화면에 보이는 게 16명까지인가요?

A. 회의 참석은 최대 200명까지 가능하며, 화면은 최대 16명까지 노출됩니다.

 

Q. 네이버웍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라인 사용자도 등록없이 웍스에 포함시켜 회사 내용을 볼 수 있나요?

A. 라인 사용자는 메시지 및 설문를 연동하여 대화를 주고 나누거나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Q. 네이버웍스를 통해 공유되는 문서들을 위한 보안 기능이 별도로 있나요?

A. 드라이브를 폴더로 구분하여 접근 권한을 설정하시면, 접근자 외에는 파일 보기/읽기/편집이 불가합니다.

 

Q. 워크플레이스와 네이버웍스를 연동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구체적인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워크플레이스에서는 네이버웍스 기능+전자 결재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워크플레이스(1544-5876)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워크플레이스 홈페이지 

 

이번 웨비나에 큰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더욱 편리한 네이버웍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66125589@2x